꽃보다 크록스, 내 발의 자유 선언! 크록스 착화감은 못참지!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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처음에는 못생긴 싸구려 신발로 취급 받던 크록스는 이제 전 세계인이 애용하는 신발이 되었습니다.
사출 성형 공정으로 찍어내듯 별로 고급스러워 보이지 않은 것 같으면서도 다양한 기능성과 독특한 반전의 매력을 지닌 신발로 자리 잡으며, 올 시즌 역시 그 인기를 이어갈 전망입니다.

크록스-샌들-제품-이미지


크록스의 특징 👟


크록스는 처음부터 물이 잘 빠지는, 물 친화적인 신발로 제작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.
하지만, 단순히 물기를 흡수하지 않고 슬리퍼에 구멍을 내어 물이 빠지는 정도에 그쳤다면 지금과 같은 인기를 누리지 못했겠죠.

그래서 크록스는 처음부터 소재에 차별화를 둔 것 같습니다.
처음부터 폴리우레탄 합성 수지의 소재로 제작을 한 것이죠.
그 결과 가볍고, 내구성 좋고, 착화감 좋은 결과물이 탄생한 것입니다.

참고로 크록스는 '크로커다일', 즉 '악어'의 이름에서 유래됐다는 말이 있습니다.
아마도 '물 친화적'인 이미지를 부각한 듯 보입니다.


크록스 인기 비결 👡


그럼, 이 제품의 인기 비결을 구체적으로 그리고 간단히 정리해 보겠습니다.

  • 뛰어난 착화감의 소재
  • 체온에 의해 사용자의 발에 딱 맞게 변형하면서도 단단한 내구성을 자랑
  • 그러면서 초경량의 무게감
  • 비할 데 없는 통기성
  • 물 친화적으로 여름에 특히 유용함
  • 야외에서는 물론 사무실 실내화 등으로 활용성이 뛰어남
  • 대표적인 슬리퍼, 샌들 모델 이외에도 다양한 형태의 모델
  • 5,500여 가지의 지비츠로 자신만의 개성 연출 가능

이 밖에도 튼튼한 내구력과 가성비는 덤입니다.

크록스-여성용-샌들-패키지-이미지




크록스는 아이러니 하게도 의사들이 가장 애용하는 신발이기도 합니다.
장시간 근무해야 하는 상황에서 발의 피로도를 줄여주고, 위생적인 관리가 용이하기 때문이라네요.

여기에 유명인들과 인플루언서들의 협업도 인기를 유지하는 또 다른 요소로 작용하고 있습니다.
물론 남녀노소 불문하고, 폭넓은 인기가 가장 큰 이유겠죠.


스타일 종류 👢


크록스 스타일 모델 종류는 다음과 같답니다.

  • 크로크 : 샌들 형태인데 발가락을 덮는 형태
  • 샌들
  • 슬라이드 : 앞쪽이 개방된 슬리퍼 형태
  • 슬리퍼 : 앞쪽이 막힌 슬리퍼
  • 부츠 : 장화 형태
  • 슬립온 : 단화 형태 1
  • 플랫 : 단화 형태 2

이 카테고리 안에도 각각의 다양한 모델들이 있어요.

바야밴드-슬리퍼-이미지

기능성, 편의성, 착화감, 내구성, 디자인, 가성비, 그리고 나만의 개성 연출이 가능한 크록스 지비츠 시리즈..

이제 곧 본격적인 야외 활동이 가능한 계절이 다가오면서 올 시즌에도 크록스에 대한 수요는 더욱 증가할 전망입니다. ^^